사은품을 만들기 위한 고민은우리를 되돌아보게 한 계기였습니다. 예쁜 텀블러 하나면 끝인 줄 알았습니다. 사이트를 둘러보며오히려 더 복잡했습니다. 기념품을 기획하는 과정은의미를 담는 작업이었고. 상담을 받으며고객이 어떤 느낌을 받기를 원하는지다시 생각하게 됐습니다. 모두가 공감한 굿즈는실용적이면서도 정체성이 있었고. 기념품이 가진 힘은수량이 아닌 이유였고. 정리하자면홍보물 고르기는 브랜드 회의였습니다.
이제는굿즈를 고를 때도고객보다 우리를 먼저 돌아봅니다. 그 과정을 겪으며 깨달았습니다. 누구나 받을 수 있는 판촉물 하나가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다는 것.기념품쇼핑몰를 통해 알게 된진정성을 담은 굿즈 경험 처음에는크게 고민 없이제작을 진행하려 했습니다. 페이지를 넘기다 보니그건 오해였습니다. 브랜드 사은품 설계는회사의 얼굴이었습니다. 판촉물사이트를 고르며단순한 디자인 너머의 철학이우리 앞에 나타났고. 시안부터 납품까지반복해서 체감한 건디자인이 아닌 메시지가 중요하다는 것.
굿즈제작 플랫폼을 활용한 기획은브랜드가 어떻게 보여질지. 굿즈 선택의 본질은지속적인 관계 유지를 위한 매개입니다. 앞으로도예산안을 짤 때도포장보다 진심이 기준이 됩니다. 판촉물제작 정리하자면판촉물사이트와의 만남은진심을 전하는 물리적 언어였습니다. 마케팅굿즈쇼핑몰를 기반으로 제작한브랜드 감성을 표현한 제작 사례 판촉물을 알아보던 초입엔홍보만 되면 된다는 생각으로선택하려 했습니다.
그러나이야기가 담겨야 했습니다. 작은 선물 준비는하나의 이야기였고. 판촉물제작사이트를 검색하며브랜드의 정체성이분명해졌고. 시안부터 납품까지작은 결정 속에서도 느껴진 건디자인이 아닌 메시지가 중요하다는 것. 그 후로는굿즈를 고를 때도상품보다 브랜드를 먼저 생각합니다.그 과정을 겪으며 깨달았습니다.작은 물건 하나가강한 메시지가 된다는 것을.
Comments on “홍보물전문사이트에서 찾은우리 브랜드의 진짜 목소리”